장덕한방병원 인천 주안점 오픈

카테고리 없음 2018. 6. 27. 14:22


장덕한방병원 인천 주안점 오픈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덕한방병원 인천점에 관련된 소식을 전달해드리고자 합니다. 인천점 주안역에 장덕한방병원이 새로 오픈을 했는데요. 관절통증에 특화된 것으로 잘 알려진 장덕한방병원이 서초와 노원점을 오픈한 이후 인천점에 다시 개원했습니다.


장덕한방병원은 장덕한의원에서 지난 2014년에 서초구 장덕한방병원으로 승격된 이후, 2015 노원점에 이어 2018년 인천접이 문을 엽니다.





| 인천점

인천점은 특히 다른 지점에 비해 그 규모가 큽니다. 70개의 입원병상과 최신 도수 물리치료센터, 병원을 오가기 힘든 환자를 위해 입원 집중 치료 등 환자가 예약하는 순간부터 최적의 원스톱 한방 진료가 가능합니다.


장덕한방병원은 양한방 협진 비수술 치료법으로 인대와 힘줄의 근육을 재생시키는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근본적으로 원인을 해결하여 재발을 방지하는 것이 장덕한방병원의 치료이며, 통증을 다스리고 재발을 방지하여 오랜 시간 관절 질환으로 고통을 호소하는 지역 환자들에게 건강으로 희망을 주고자 하는 것이 장덕한방병원의 가치와 이념이기도 합니다.


장덕한방병원 인천점은 주안역 1번출구에서 도보 50m에 위치하고 있으며, 평일 오저 9시부터 정상진료를 실시합니다. 토요일과 공휴일에도 진료가 가능합니다.




| 섬유화

섬유화란 탄력의 저하를 말하며 근육을 구성하고 있는 힘줄의 증상을 말합니다. 이 섬유화는 여러 원인으로 인해서 문제가 나타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특히 여러 근육의 통증질환의 원인이 되는 만큼 정확한 파악이 필요한 증상입니다. 장덕한방병원에 이 섬유화성 증상으로 인해 찾아오는 환자 분들이 많으신데요. 섬유화로 인해서 나타날 수 있는 질환은 회전근개파열, 충돌증후군, 관절와순파열 등 여러 질환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특히 이 질환은 섬유화된 부위를 치료해주지 않으면 재발의 우려가 많으나, 이를 치료해주지 않아 문제가 되는 재발환자들도 적지 않습니다. 





▼자가진단을 받아보시려면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posted by 순아기